[클리니크/Clinique] 안티블레미쉬 사용 후기 ( Home Health, Blemish Treatment Lotion 비교)[클리니크/Clinique] 안티블레미쉬 사용 후기 ( Home Health, Blemish Treatment Lotion 비교)

Posted at 2013. 10. 28. 14:02 | Posted in in cosmetic

티존에만 여드림이 자꾸 올라와,

지성피부인 언니가 사용중인 클리니크를 약 3주 가량 사용했다.~ ㅋ

일단 여드름이 꽉 찬 화농성 여드름일때 요것을 사용하면 무척이나 따금따금 거린다는 사실~! 하지만 이뻐지기 위해선 요정도 아픔은 견뎌야 하는 것을 오늘 또 깨닫는다.

사용이후로, 안사용하면 티가 많이 날 정도로 효과를 보았기 때문...

이 사진은 아이허브에서 클리니크 다쓰면 사려고 아이허브에서 산 로션 Home Health, Blemish Treatment Lotion, 4 fl oz, 118 ml과 크기를 비교해보려고 찍은 사진이다.

크리니크가 200ml에 4만원대이고 home health가 약 100ml에 약 팔천원 인것에 비교하면 가격면에선 home health 로션이 더 저렴해서 구매했당~

 

일단 크기는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.
클리니크는 투명한 로션이구요.. home health 로션의 경우 약간 노란색을 뛴다.

 

두 로션다 향은 약간의 알코올 비슷한 향이 나는것 같습니당. 역한 정도는 아니였당

하지만 각질을 재거 면에서는 클리니크가 개인적으로 더 우위를 차지하는것 같다.

      

 

<왼쪽 : 클리니크 ,오른쪽 : Home health>

왼쪽의 클리니크를 솜에 묻혀 사용한 뒤 모습, 아무래도 각질이 오른쪽보다 더
많아 보이는 것 같다.

가격: 클니니크 < Home health
 향  : 클니니크 = Home health
각질 제거 : 클니니크 > Home health
따끔 거리는 정도는 아무래도 둘다 알콜을 사용한 성분이라 비슷하지만, 클리니크가 화농성 여드름에 발랐을 경우 더 따가웠던 거 같다.
home health의 경우 시원한 정도라고 표현하면 될꺼같다.

화장품을 첫 리뷰인데
미디어 관련 포스팅 할때 보다 너무 어렵당....이힛 ㅜㅜㅜ 역시 난 미디어 학도 인가보당..
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